《빈랑 나무 아가씨》2024대만의 대표적인 문화적 특징 중 하나(마사지/풀싸롱/룸싸롱)

《빈랑 나무 아가씨》2024대만의 대표적인 문화적 특징 중 하나(마사지/풀싸롱/룸싸롱)

빈랑 나무 아가씨화려한 네온 불빛으로 장식 된 가게와 에로틱 한 옷을 입은 빈랑 나무 아가씨.

빈랑 나무 아가씨는 대만의 독특한 직업으로 일반적으로 구장 너트를 파는 웨이터는 주로 상점 밖에 서서 구장 견과를 사러 통행인 (주로 남성)을 끌어 들이고 구장 견과 외에 담배와 음료가 있습니다.  마사지

이 겉보기에 비정상적인 직업이 어떻게 나타 났습니까? 이것은 전설적인 구장 너트 Xi Shi 조상 자매 Xie 가족 꽃에서 말해야합니다. 당시 자매 Hua Hua는 집에 나쁜 구장 너트 사업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가족의 세 자매 Xiu Zhu, Xiu Hua 및 Xiu Lan은 공장에서 집으로 돌아와 도움을주기 위해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1990 년대 대만의 사회는 점점 더 많은 고속도로로 급속도로 발전했으며 베텔 너트는 작은 입에서 택시 또는 승객으로 바뀌었고화물 운전사는 긴 여행에서 상쾌한 인공물이었습니다. 이때 빈랑 너트 산업이 빠르게 발전하기 시작했고 빈랑 너트 Shih Tzu는 모두가 미리 설정 한 직업이되었습니다. 풀싸롱

그러나 경쟁이 심화되면서 빈랑 너트 시시의 드레스가 더 많이 노출되고 섹시 해졌으며 많은 남자들 이이 소녀들을 보러갑니다.

문의하기

1. LINE/KAKAO을 통해 연락

LINE/KAKAO 채팅으로 연락을 진행합니다.

2. 신청

신청하고 싶은 유형과 방식을 선택합니다.

3. 예약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00%예약으로 진행합니다.

4. 확정

모든 예약절차가 확정되면 상호와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5. 안내

목적지에 도착하면 담당 매니저가 안내해드립니다.

6. 만족도 체크

서비스가 어땠는지 후기를 알려주시면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클릭하세요

發佈留言

Close Menu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