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12월대만 밤문화/대만 유흥/타이베이 풀싸롱/대만 마사지/대만 유흥/대만 안마

2024년12월대만 밤문화/대만 유흥/타이베이 풀싸롱/대만 마사지/대만 유흥/대만 안마

마사지(안마)

대만의 에로마사지를 체험했습니다!!! 실제로 체험하고 요금 및 서비스 내용을 소개합니다!!

대만은 한국에서도 가기 쉽고, 날이 갈수록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나라입니다. 그런 대만에서 ‘밤 문화를 즐기고 싶다’ ‘가성비 좋은 성매매를 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가성비 좋게 대만 미녀와 놀고 싶다면 에로마사지가 추천됩니다. 다른 대만 성매매에 비해 저렴하고, 스킨십이 끝까지 가능할 수 있다는 점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대만의 중심 도시인 타이베이의 에로마사지에 대해 소개합니다. 실제로 저자가 대만의 에로마사지 가게에 간 체험담도 소개하고, 요금과 서비스 내용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대만 에로마사지에 가고 싶어질 것입니다! 코로나 이후의 최신 대만 성매매 상황을 알고 싶은 사람이나, 앞으로 대만에 머무를 예정인 사람은 꼭 끝까지 봐주세요.

대만 에로마사지의 기본 정보 대만 타이베이의 에로마사지는 건물 안에 있으며, ‘안마’ 등의 간판을 내걸고 있습니다. 겉으로는 일반 마사지샵처럼 보이도록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대만 에로마사지의 기본 정보입니다.

 에로마사지 가게가 있는 지역: 린센 북로(林森北路) 주변 요금 상한: 60분에 4,000대만달러

  • 기본 서비스: 마사지+대딸
  • 섹스 옵션: 가능(가게와 여성에 따라 다름)
  • 여성의 국적: 대만인 여성의 연령대: 20 초반 ~(대만 성매매 중에서 가장 젊음)
  • 신용카드: 이용 가능(10%수수료 발생)
  • 영업시간: 오후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가게마다 다름)

에로마사지가 많은 곳은 대만의 가부키초라고 불리는 ‘린센 북로(林森北路)’. 린센 북로에는 에로마사지 외에도 캬바쿠라, 유니폼 가게 등의 성매매가 모여 있습니다.

길게 뻗은 거리지만, 근처에 지하철역이나 버스정류장 등이 많았고, 택시도 많이 다니고 있어서 쉽게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린센 북로 주변에는 브로커들이 있습니다. 코로나 전에 비해 수는 줄었다고 하지만, 굳이 브로커를 통해 가게를 방문하여, 위험을 감수할 필요는 없습니다. 가게 사장님과 직접 연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몇 년 전까지 여러 개 있었던 무료 안내소는 현재 영업 중단 상태입니다. 예전에는 무료 안내소에 가서 에로마사지에서 놀고 싶다고 말하면 가게에 데려다주었지만, 지금은 안타깝게도 불가능합니다.

대만 마사지에 가고 싶은 사람은 아래 링크에서 가게 사람에게 LNE메시지나 카카오톡을 하면(사장님이 한국어를 할 수 있습니다!), 위치 등을 알려줍니다.

대만 마사지의 요금 대만 에로마사지의 요금 상한은 4,000대만달러입니다. 에로마사지는 대만 성매매 중에서 비교적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성매매입니다. 코로나 이전에 비해 500달러 정도 인상되었지만, 그래도 서비스 내용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는 건전한 마사지와 대딸만 있지만, 여성과 가게에 따라서 관계 또한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가능한 경우 당연히, 요금은 올라가지만, 저자가 이번에 간 가게에서는 시간은 그대로 60분에 9,000대만달러이었습니다.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될 수도 있지만, 다른 대만 가게에서 호텔을 데려가려면,  2~3배는 가볍게 넘기 때문에, 에로마사지는 가성비가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대만 에로마사지의 놀이 방법 대만 에로마사지를 즐기는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가게에 들어감
  2. 요금 지불
  3. 여성 지명(가게에 대기 중인 모든 여성을 보고, 고를 수 있습니다.) 및 방 이동
  4. 샤워
  5. 건전 마사지
  6. 섹슈얼 마사지로 마무리

대만 에로마사지는 다른 나라의 에로마사지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여성을 지명할 수 있고, 처음에는 건전한 마사지를 받다가 점차 섹슈얼한 마사지로 변합니다.

실제로 대만의 에로마사지에 간 체험 후기입니다!!!

이제부터는 실제로 저자가 대만의 에로마사지에 간 체험 리포를 전합니다. 저자는 평일 오후 7시쯤 린센 북로, 진저우 거리에 있는 건물 안의 가게에 갔습니다. 물론 겉으로는 건전한 마사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후 7시의 린센 북로는 퇴근하는 사람들과 관광객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린센 북로에는 성매매 가게 외에도 다양한 가게들이 있습니다.

가게에 들어가면 카운터와 대기 공간이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정말 깔끔합니다. 외관만 보면 멋진 바처럼 생각됩니다. 저자도 처음에는 ‘정말 섹슈얼 마사지를 하는 곳인가?’라고 생각했지만, 제대로 된 가게였습니다.

대만의 성매매 가게는 가게 내부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VIP같은 기분을 맛볼 수 있는 것도 기쁩니다.

대기 공간 뒤쪽에는 사물함이 있습니다. 방으로 가기 전에 여기에 귀중품을 넣습니다. 참고로 방으로는 촬영이나 녹음을 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반입도 금지라고 합니다.

사물함에 귀중품을 넣은 뒤에는 방으로 이동합니다. 가게의 웨이터가 방으로 안내해줍니다.

방은 약 10개 정도 있고, 대부분의 방 크기는 같습니다.  개인샤워실도 매우 깨끗했습니다.

방에는 안마침대와 샤워룸만 있고,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에어컨도 있어서 실내는 쾌적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앞에 전화기가 있지만, 이것은 여성이 가게 사람과 연락을 주고받기 위한 것입니다.

방에서 대기하고 있으면 남자 분이 여성을 데려다 줍니다. 데려다 준 여성 중에서 선택합니다. 여성들은 섹시한 홀복을 입고 있어서 매우 야했습니다. 저는 키가 크고 몸매, 특히 가슴 라인이 예쁜 여성을 선택했습니다.

나중에 사장님께 물어보니 스킨십이 끝까지 가능한 여성과 불가능한 여성이 나누어져 있다고 합니다. 물론 불가능한 여성이 외모가 더 뛰어났습니다. 또, 대기 중인 아가씨가 많을 때는 20명 정도 있다고 합니다. 연령은 18세부터 25세까지의 여성이 있는 마사지 가게였습니다. 역시 대만 성매매 중에서 특히 연령대가 젊은 것이 바로, 에로마사지입니다.

여성을 지명하면 여성은 한 번 방에서 나갑니다. 그 사이에 저는 샤워를 해야했고, 샤워실에서는 뜨거운 물도 잘나왔습니다.

같이 샤워하는 것도 기대했으나, 그런 서비스는 없다고 합니다. 샤워룸이 그리 크지 않아서 혼자 씻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말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몸을 씻는 동안 여성이 방으로 돌아옵니다. 샤워를 마치면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먼저 엎드려서 건전한 마사지부터 시작합니다. 참고로 이때는 여성도 아직 옷을 입고 있어서 섹시한 요소는 없습니다.

마사지는 특별히 전문적인 기술은 없고, 간단하게 눌러주고 피로를 풀어주는 마사지입니다. 마사지 중에 여성과 가볍게 대화를 나눕니다. 여성에 따라 다르겠지만, 당연히 한국어를 하지는 못했습니다.

엎드려서 마사지가 끝나면, 누워서 에로마사지를 해줍니다、

여성이 샤워를 마치고 나면 콘돔을 착용하고 본편을 시작합니다. 여성이 저자 위에 올라타 허리를 흔들어줍니다. 여기서도 여성의 가슴과 허벅지를 만지며 마무리했습니다. 여성의 몸매와 스킬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본편이 끝난 후에는 각자 샤워를 하고, 옷을 입고 모든 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아래는 대만 에로마사지의 별점입니다.

여    성: ★★★★
서비스: ★★★★★
가성비: ★★★★★
종    합: ★★★★★

여성의 퀄리티는 외모나 스타일 모두 전체적으로 높습니다. 하지만 본편이 가능한 여성과 불가능한 여성을 비교하면, 전자는 연령대가 높아서 퀄리티가 조금 떨어집니만,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정말 훌륭합니다!

여성의 친절함이나 서비스 정신은 정말 충실해서 만족스럽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동남아시아의 어느 나라의 성매매처럼 치료 중에 스마트폰을 보거나, 하품을 하는 일은 없습니다.

가게 사장님께서 한국어를 잘하시기 때문에, 가게에 들어오고 서비스를 받을 때까지, 의사소통이 잘 되었습니다. 사장님부터 모든 직원, 여성 분들이 성실하게 응대해줘서 개인적으로 평가가 높습니다!!

대만의 성매매 중에서도 에로마사지는 가성비가 좋게 섹스가 가능하므로, 가성비 좋게 마사지와 서비스를 받고 싶은 사람들에게 굉장히 추천합니다.

또한, 대만 성매매 중에서 여성이 가장 젊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므로, 젊은 여성과 놀고 싶은 사람은 에로마사지를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아래는 이번에 방문한 가게의 정보입니다.

여성의 연령대: 18세부터 25세 여성의 수: 10명~20명

에로마사지에 가고 싶은 사람은 아래 링크에서 가게 사람에게 LINE이나 카카오톡을 하면(사장님이 한국어를 굉장히 잘하십니다!!!), 위치 등을 알려줍니다.

 

대만 에로마사지를 체험하고 알게 된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에로마사지 찾기는 어렵다

대만, 타이베이에서 혼자 에로마사지를 찾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린센 북로에는 당연히 에로마사지뿐만 아니라 일반 마사지도 있습니다. 간판이 핑크색 네온으로 빛나고 있어서 성매매 가게라고 생각하고 들어갔다가 일반 마사지 가게인 경우도 있습니다..

좋은 가게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현지 사장님과 직접 연락을 취하는 것입니다. 약간 번거로울 수도 있지만, 거리에 있는 브로커를 따라가거나, 가게의 겉모습을 보고 그냥 들어갈 경우에는 원하는 서비스를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에로마사지의 여성 연령대는 젊다

대만의 에로마사지에 있는 여성의 연령대는 굉장히 젊습니다. 저자가 방문한 가게의 여성은 가장 어린 여성이 18세이고, 최고 연령은 25세로 상당히 젊습니다.

대만의 다른 성매매 가게에서는 30세를 넘는 여성들이 일반적입니다. 에로마사지는 대만 성매매 중에서도 젊은 여성에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대화를 즐기고 싶다면 영어나 중국어를 조금이라도 할 줄 아는게 좋습니다.

대만의 에로마사지에는 당연하지만, 한국어를 할 줄 아는 여성이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영어를 할 줄 아는 여성은 비교적 많습니다. 이번에 만났던 여성도 영어를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번에 저자가 방문한 에로마사지에서는 스마트폰을 방에 가져갈 수 없어서 번역 앱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영어를 할 줄 아는 여성이었기 때문에 다행이었지만, 영어를 할 줄 모르는 여성이었다면 제스처로만 커뮤니케이션을 취해야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녀와 즐겁게 대화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캬바쿠라나 다른 가게를 더 추천합니다.

타이베이의 에로마사지는 가성비가 좋다

이번에는 대만, 타이베이의 에로마사지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대만 성매매 중에서 에로마사지는 가성비가 좋아서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대만 가게에서 여성을 호텔로 데려가려면 약 10,000대만달러(약 40만원) 정도 드는 반면, 에로마사지는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대만 에로마사지는 가성비 좋게 본편을 원하는 사람이나, 여유롭게 편안하게 미녀와 놀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연령대가 비교적 젊기 때문에 젊은 대만 미녀와 놀고 싶은 사람에게도 추천하는 성매매입니다.

물론 개인 취향은 다양하고, 성매매마다 있는 여성의 품질도 다릅니다. 다른 기사에서도 대만 성매매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으니 참고하여 대만의 밤 문화를 즐겨보세요. 타이베이에는 다양한 밤 문화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kakao 이해에 가입하려면 클릭하십시오 ↓↓↓↓↓↓

http://qr.kakao.com/talk/tzO8N53DUPM7eA7q1PvQFXMcoWY-

Close Menu
error: Content is protected !!